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오樂실] 현대로템이 궁금하세요? 메타버스로 투어하세요!

Future & Life

by 현대로템 2023. 9. 12. 18:11

본문

현대로템은 최근 ZEP플랫폼 기반의 메타버스 홈페이지(https://zep.us/play/8MWv6j)를 리뉴얼 오픈했는데요. 현대로템 메타버스 플랫폼에 접속해서 다양한 정보도 알아보고 방명록도 남겨보세요. 자 그럼 현대로템 메타버스의 세계로 지금 떠납니다.

 

 

 

 

 

브이로그,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 확인할 수 있는 로비

메타버스 투어는 현대로템 신규 채용 홈페이지(recruiter.co.kr)에서 할 수 있어요. 회사소개 칸 내 ‘About 현대로템에서 메타버스 회사투어 버튼을 누르면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플랫폼에 접속하면 제일 먼저 의왕 연구소 로비가 보이는데요. 여기서는 현대로템 유튜브와 공식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현대로템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이곳에서 영상과 포스팅으로 살펴볼 수 있죠. 만약 영상을 보고 싶다면 F를 누르고 로그인하면 되는데요. 참고로 한 쪽에 마련된 교육장은 현대로템 가족 초청 행사와 같은 공식 행사가 있을 때 운영되고 있습니다.

 

 

 

 

 

부문별 홍보 영상 한눈에 볼 수 있는 홍보관

로비에서 앞으로 직진하면 홍보관으로 갈 수 있는데요. 홍보관에는 현대로템의 3개 대표 부문인 레일솔루션, 디펜스 솔루션, 에코플랜트 사업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각 부문별 대표 영상과 함께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먼저 레일솔루션 부문에서는 KTX-이음, GTX-A 등 관련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동안 사진으로만 열차를 보셨다면 영상으로 열차가 달리는 모습을 생생히 구경해 보세요.

 

다음으로 디펜스솔루션 K2전차부터 장애물개척전차, 다목적 무인차량까지 다양한 종류의 현대로템 방산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코플랜트 부문에서는 전반적인 사업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어요. 예비 현대로템인이 되고 싶다면 이곳에서 제품을 익히는 것도 아주 유용하겠죠.

 

현대로템 창원공장도 둘러볼까요. 홍보관에서 좌우 방향으로 움직이면 창원공장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데요. 해당 현장은 실제 창원공장과 같이 본관 로비, 대회의실, 상황실 등이 똑같이 묘사돼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투어를 경험할 수 있어요.

 

 

 

 

 

탁구, 농구 등 재밌는 스낵 게임도 즐기고 현대로템 역사도한눈에

다음 이벤트 존으로 이동해 볼까요. 해당 존은 레스토랑, 카페 등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공간이에요. 한쪽에는 탁구, 농구 등 재밌는 스낵 게임들이 마련돼 있는데요. 머리도 식힐 겸 가볍게 게임 한 판 하고 가세요. 참고로 OX게임과 레이싱 게임은 전사 교육이나 행사 시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의왕 연구소 밖으로 나가면 또 다른 공간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텐트와 돗자리, 모닥불 등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 마치 캠핑장을 연상케 해요.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현대로템 역사 상영관인데요. 현대로템의 역사가 담겨있어 현대로템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관에 대해 더 깊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 한 번 접속해보세요! 현대로템과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거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