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오樂실] 어젯밤 꿈 속에 전동차가 나왔다면 - 열차 꿈 풀이 2편

Future & Life

by 현대로템 2023. 5. 31. 16:45

본문

1월 큰 사랑을 받은, 열차 꿈 풀이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번 주제는 일상에서 자주 타는 전동차가 나오는 꿈인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전동차 꿈 풀이 시작합니다.

 

전동차 표 사는 꿈

이 꿈은 새로운 환경에서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조만간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긴다는 뜻인데요. 변화는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우리의 일상에 에너지를 주기도 하잖아요. 매일 반복되던 일상에서 작은 설렘을 주는 변화를 용감하게 받아들여 보자고요.

 

전동차 타는 꿈

단순히 전동차를 타는 꿈은 현재의 상태가 매우 안정적이라는 의미인데요. 이 꿈을 꿨다면 그냥 맘 편하게 일상을 보내시면 될 것 같아요. 여러분이 지금 모든 일상에 만족하며 하루하루 잘 살고 있다는 뜻이니까요.

 

전동차가 빨리 가는 꿈

그런데 내가 탄 전동차가 굉장히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모습은 어떤 의미일까요. 이 꿈은 자신이 계획한 일이 잘 풀려 경제적 여유를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몸과 마음이 지쳤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대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원래 긴 터널 끝이 가장 어둡다고 하잖아요.

 

이성과 함께 전동차 타고 가는 꿈

, 축하드려요. 곧 솔로에서 탈출하시겠네요. 전동차 안에서 이성과 합석하는 꿈은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징조래요. 짝사랑이 결실을 맺거나 갑자기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제일 꾸고 싶은 꿈이라고요?!

 

새로운 길로 전동차가 다니는 꿈

이 꿈은 앞으로의 삶에 새로운 길이 열린다는 뜻이래요. 이사, 이직, 결혼 등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 모든 일들을 상징할 수 있어요. 진행하는 프로젝트나 사업이 승승장구하거나 매출이 크게 늘어나는 일 등을 생각해볼 수 있겠죠?

 

전동차에 치이는 꿈

조금 무시무시한 꿈이죠. 하지만 이 꿈은 길몽 중에 길몽이에요.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 말처럼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취준생이라면 원하던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끔찍하고 무서운 꿈일수록 여러분에게 좋은 미래를 귀띔해주는 예지몽이라고 하니, 어젯밤 꿈이 조금 불편했더라도 오늘 하루는 힘차게 달려봐요!

 

-

출처: 꿈속꿈해몽앱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