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B] 취준생들 다 모이세요~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

Rotem Inside

by 현대로템 2022. 10. 27. 14:34

본문

풍성한 계절 가을입니다. 수확의 계절이기도 한 가을, 많은 분들이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특히 그 중에서도 취업 준비 모드에 돌입한 취준생들은 가을이 참 바쁘답니다. 많은 기업들이 하반기 채용에 나서고 있거든요.

 

2022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

현대차그룹도 빠질 수 없죠. 현대차그룹은 매년 이맘쯤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기 이전에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됐지만 올해를 포함해 최근 몇 년은 온라인 박람회를 열고 있어요.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 어떤 행사인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올해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열려요, 바로 여기를 클릭클릭 www.hmgpartnerjob.co.kr 하시면 됩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차그룹 주요 계열사들의 협력사 400곳이 참여합니다. 물론 현대로템의 협력사 17곳도 참여하고요.

 

기업홍보관, 취업지원관, 채용트렌드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기업홍보관 메뉴에서 각 기업들의 정보를 알뜰살뜰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 취업지원관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AI프로그램이 자기소개서 코칭을 해주고 글자수나 맞춤법 등도 검사해줍니다. 이력서나 자소서에 들어가는 사진을 알맞은 크기로 쉽게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채용트렌드를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도 준비되어 있어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 사이트 하나면 기계·자동차업계 채용 준비는 모두 마칠 수 있어요.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여 방법은 위의 링크를 따라가거나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쉽게 주소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채용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해도 배너가 마련되어 있어 쉽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내게 안성맞춤인 채용공고를 찾으신 분은 바로 사이트에서 지원을 하시면 됩니다. 지원한 서류가 합격하면 면접 두둥~

 

채용박람회가 끝난 뒤 정보를 듣게 되더라고 슬퍼하지마세요. 수시채용관도 운영할 예정이니까요. 그래도 서두르세요.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로 무브~무브~

 

미래를 향한 진정한 파트너, 현대로템

현대로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며 동반성장의 길을 적극적으로 걸어 나가고 있습니다. 현대로템의 중장기 사회공헌 비전은 적극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미래를 향한 진정한 파트너’입니다.

 

현대로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며 동반성장의 길을 적극적으로 걸어 나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현대로템의 믿을 수 있는 협력사와 함께 꿈을 펼쳐 나갈 기회, 지금 온라인 채용박람회에서 여러분의 잡(JOB)을 잡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