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B] 날개를 달아봐! 현대로템 신규입사자를 위한 성장 프로그램

Rotem Inside

by 현대로템 2022. 10. 13. 15:30

본문

 

이전에 한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브랜드 가치여행이 신규입사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었는데요. 현대로템이 만든 열차를 타고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며 회사와 제품, 본인의 직무에 대한 자긍심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이었어요.

 

 

현대로템이라는 회사에 입사하여 업무관련 지식뿐만 아니라 개인의 성장과 소속감을 느낄수 있도록 회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규입사자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궁금하시죠?

 

 

DX 코리아로 Let’s go! 

올해 신규입사자들은 조를 나누어 지난달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방위산업전 ‘DX코리아에 다녀왔습니다. 현대로템의 대표 수출품인 K2전차 등을 직접 살펴보고 공부해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전시회에 참여한 여러 K-방산 제품들도 둘러보며 방산업계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으로인사이트 PT

신규입사자뿐만 아니라 기업을 다니는 회사원분들중에는 빠듯한 업무속에서도 나를 어떻게 더 성장하고 발전시킬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적지 않을 텐데요.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하는 기업이 바로 현대로템이에요.

 

현대로템은 신규입사자들을 대상으로 인사이트PT’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인사이트PT란 본부 내 조직장들을 대상으로 회사에 입사하고 지난 1년간 내가 맡은 직무에서 얻은 지식과 노하우, 경험을 통해 어떠한 것을 얻었고, 어떤 방향으로 발전시켜 나갈지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이번 프로그램에서 발표자들은 각자 자신의 직무영역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소개했습니다.

 

 

좋은 발표들이 많아 우수발표자를 선정하기가 정말 어려웠다는 본부장님들의 후문이 이어졌는데요. 가장 좋은 발표를 해준 입사자에게는 우리본부 발표왕으로 선정해 선물을 증정합니다.

 

 

올해 선물은 폴라로이드 즉석카메라였는데요. 현대로템에 근무하면서 좋은 추억이 많이 쌓이길 바라는 뜻에서 준비한 애정이 듬뿍 담긴 선물이라고 합니다.

 

현대로템은 신규 입사자들이 회사에 더 잘 적응하고 즐겁게 자신의 능력을 펼쳐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개해드렸던 신규입사자 지원 프로그램인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개선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신규입사들을 위한 어떤 유익한 프로그램이 찾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한가득인데요!

회사와 개인이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현대로탬의 온보딩 프로그램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