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슐랭] 호수 보고 만둣국 먹고! 의왕 맛집'백운메밀’

Future & Life

by 현대로템 2023. 1. 23. 08:53

본문

-
‘로템슐랭'은 현대로템이 위치한 의왕, 창원, 당진에서 로템 임직원들이 사랑하고 또 가족,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힘들었던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코너이기도 합니다.

로템슐랭으로 떠나는 미식기행 꼬우!

설맞이 의왕 만둣국 맛집 추천 '백운메밀'

이쯤 가장 생각나는 음식 일순위는 만둣국이 아닐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로템슐랭 의왕맛집은 백운메밀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백운호수 바로 앞에 위치해 창가에서 호수가 바로 보입니다.

 

이 곳은 만두와 막국수 맛집인데요. 만둣국의 백미는 만두죠. 만두가 맛있으니 왕만두로 만든 만둣국 역시 별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만둣국에 청경채를 넣은 것이 독특한데요. 간이 자극적이지 않고 은근한 맛의 만둣국입니다.

 

비빔막국수부터 메밀전과 전병까지!

만둣국만 먹기에 간이 슴슴하다면 비빔막국수를 중간중간 먹어줍니다.

여럿이 온다면 만두전골도 괜찮고요. 만둣국과 비빔막국수를 번갈아 먹으니 이 곳이 바로 천국입니다. 비빔막국수의 양념도 자극적이거나 심각하게 달지 않아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너무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즐겁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 메밀전과 전병을 곁들이니 너무 행복한 설을 맞이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 곳 주변은 주말마다 의왕과 주변 도시 주민들이 나들이를 나오는 인기 장소입니다. 근처에 바라산자연휴양림도 있어 봄부터 가을까지는 초록초록한 나무들을 맘껏 즐길 수도 있습니다.

 

친구, 가족과 연휴나 주말에 백운메밀에서 맛있는 것도 드시고 좋은 공기도 마시고,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