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템슐랭] 보양식 끝판왕, 의왕 부연편백찜샤브샤브

Future & Life

by 현대로템 2022. 12. 13. 15:28

본문

-
‘로템슐랭'은 현대로템이 위치한 의왕, 창원, 당진에서 로템 임직원들이 사랑하고 또 가족,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힘들었던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코너이기도 합니다.

로템슐랭으로 떠나는 미식기행 꼬우!

 

점점 늘어나는 연말 약속 속 자극적 음식에 지치는 요즘.

담백하고 건강하게 틈새 보양식을 하고 싶다면 의왕 부연편백찜샤브샤브를 추천해요.

 

건강에 건강을 더한 편백찜 맛집

편백은 자연 향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들어가 있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재료의 잡내를 잡아주면서 영양소를 보호해주는 역할도 해요.

 

소고기, 전복, 새우, 홍합, 채소가 찜기에서 푹 익으면서 곳곳에 배어드는 편백 향이 식사 내내 몸과 마음을 토닥거려준답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해요. 편백 찜기 안에서 김이 모락모락 날 때까지 15분을 기다려줘요. 그리고 뜨거운 물에 익은 라이스 페이퍼 위에 재료들을 가득 얹고 취향에 맞는 특제 간장 소스와 땅콩 소스를 찍어 먹으면 1차 보양 완료!

 

편백찜에 샤브샤브와 죽 더하기

2차 보양은 찜기 아래에서 함께 고아지고 있던 육수에 채소, , 고기를 듬뿍 넣고 샤브샤브를 하면서 시작돼요. 참고로 샤브샤브 재료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편백 찜기가 사라져도 국물 자체에 은은하게 밴 향이 인상적이었어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계란, , 밥을 국물에 삭 비벼 샤브샤브 죽으로 먹어주면 3차에 이른 보양식 성공이랍니다.

몸도 마음도 모두 건강해지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주말에 가족과 함께 의왕 부연편백찜샤브샤브GO GO~!

관련글 더보기